Quantcast

스웨덴세탁소, 새 앨범 ‘우리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장면(Scene)’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3.22 17: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스웨덴세탁소가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 앨범 ‘우리집’을 발매한다.

지난 21일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스웨덴세탁소 공식 SNS에 오는 30일 발매 예정인 세 번째 미니 앨범 ‘우리집’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1번 트랙 ‘우리집에 놀러와요(Home)’를 시작으로 지난 11월 싱글로 선보였던 ‘바람(Wish)’, 신곡 ‘안아줄까(Please)(feat. 주성근 of 1415), ‘졸려요(Zzz)’, ‘여행(Dear)’, 마지막 트랙에 수록된 타이틀 곡 ‘장면(Scene)’까지 총 6곡이 담겼다.

새 미니앨범 ‘우리집’은 집이 가지는 편안하고 포근한 이미지와 같이 스웨덴세탁소의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이 아늑하고 따스한 감정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스웨덴세탁소 세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 쇼파르뮤직
스웨덴세탁소 세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 쇼파르뮤직

특히 타이틀곡 ‘장면(Scene)’은 추억 속 장면의 연속을 연상케 하는 잔잔한 멜로디가 깊은 울림을 전하는 곡이다.

이번 미니 앨범에서는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을 스웨덴세탁소가 맡아 싱어송라이터다운 면모를 보여줬으며, 3번 트랙에 수록된 ‘안아줄까(Please)’는 ‘선을 그어 주던가’로 인디 신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1415의 보컬 주성근이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를 높인다.

스웨덴세탁소 세 번째 미니앨범 ‘우리집’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