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TV’ 신동♥동해 커플, 빅매치 3차 게임대전… '예측불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슈퍼TV’ 슈퍼주니어(SJ) 신동과 동해가 3차에 걸친 게임대전을 펼쳐 긴장감을 높인다.

22일 XtvN측에 따르면 오는 23일(금)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9회에서는 이특-희철, 신동-동해, 예성-은혁이 커플이 되는 ‘우리 동거했어요’ 2탄이 계속된다.

슈주 내에서도 어색하기로 소문난 세 커플은 각기 다른 테마로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과연 ‘우리 동거했어요’의 베스트 커플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슈퍼주니어(SJ) 신동-동해 / XtvN i돌아이어티 ‘슈퍼TV’ 제공
슈퍼주니어(SJ) 신동-동해 / XtvN i돌아이어티 ‘슈퍼TV’ 제공

그러한 가운데 신동해 커플이 사격-격투기게임-농구 빅매치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 사이에 모종의 내기가 걸려 있어 묘한 긴장감마저 흐르는 상황. 신동은 동해에게 “너가 잘하는 거 다 이겨줄게”라며 익살스럽게 말하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였다. 아니나 다를까 신동은 감추어왔던 ‘게임달인’의 면모를 펼쳐 보여 동해의 승부욕에 불을 지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게임이 진행되면 될수록 동해의 절규인지 환호인지 알 수 없는 비명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낸다. 동해는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기 앞서 “저는 승부욕이 별로 없어요”라며 가벼운 마음임을 비쳐 보였던 바. 그러나 실상 동해는 승부욕으로 불타는 이글거리는 눈빛과 손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바쁘게 조이스틱을 움직여 언행불일치의 모습으로 배꼽을 쥐게 했다고 전해진다.

이에 유유히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는 ‘게임달인’ 신동이 바짝 약이 오를 대로 오른 동해를 가볍게 누르게 될지 아니면 전세가 역전될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슈퍼TV’는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슈퍼주니어(SJ)가 세상의 모든 예능 포맷을 ‘슈주만의 예능 공식’을 통해 재 탄생시키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오는 23일(금)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