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유닛’ 유앤비(UNB), 9명 자켓 드디어 A컷 공개…‘유앤비 변신의 끝은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더유닛’ 남성 데뷔조 유앤비(UNB)가 자켓B컷 릴레이 공개에 이어 9人9色의 A컷을 공개했다.

22일 유앤비 측은 멤버 9명의 A컷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유앤비는 지난 20일, 21일 양일간 자켓 B컷을 릴레이로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유앤비 / ‘더유닛’ 문화산업전문회사
유앤비 / ‘더유닛’ 문화산업전문회사

공개 된 사진 속 유앤비는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로 다양하게 변신했으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분위기 있게 연출해 각기 다른 스타일의 9人9色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빈틈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팬들은 “컨셉대박! 완전멋져!”, “어디까지 변신할거니?!!!ㅠ4월7일 기대”, “뭘해도 멋있다. 늘응원해요!!”등 감탄을 자아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앤비는 4월7일 정식데뷔를 앞두고 현재 데뷔 막바지 준비에 들어갔으며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유앤비(UNB)측은 유앤비(UNB)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더블타이틀로 데뷔할 것 이라 밝혔으며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