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허니팝콘(Honey Popcorn) 미카미 유아 “日 AV 배우 활동, 진지하게 하고 있었던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허니팝콘(Honey Popcorn) 미카미 유아가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스테이라운지에서는 허니팝콘(미카미 유아, 사쿠라 모코, 마츠다 미코) 첫 번째 미니앨범 ‘비비디바비디부(Bibidi Babidi Boo)’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일본 걸그룹 SKE48 출신이자 2015년부터 AV 배우로 전향한 미카미 유아(Mikami Yua, 93년생)를 포함해 바쿠스테 출신 사쿠라 모코(Sakura Moko, 91년생), NMB48 연구생 출신 마츠다 미코(Matsuda Miko, 95년생)까지 AV 배우 3인조로 구성된 허니팝콘.

허니팝콘(Honey Popcorn)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허니팝콘(Honey Popcorn)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들의 데뷔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많은 논란이 됐고, 결국 팬미팅도 취소됐다.

하지만 기자들을 대상으로 한 허니팝콘의 미디어 쇼케이스는 진행됐다. 관련 질문도 당연한 수순이었다.

‘일본 AV 배우가 한국에서 K-POP 걸그룹 데뷔를 한다’는 사실은 이들의 데뷔 후 더욱 이슈가 된 상황이다.

미카미 유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미카미 유아(Mikami Yua)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현재 일본에서 AV 배우로 활동 중인 미카미 유아는 “일본에서 그런 활동(AV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데, 그 일도 진지하게 하고 있었던 일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러나 지금은 허니팝콘 활동에 정말 집중해서 열심히 하고싶다”며 “저희를 응원하기 어려운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지금 응원해주시는 분들을 소중히 생각하려고 한다. 그래서 지금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앞으로도 허니팝콘을 응원해주시면 정말 기쁠 것 같다”고 생각을 전했다. 

마츠다 미코(Matsuda Mik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마츠다 미코(Matsuda Mik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에 대해 마츠다 미코는 “허니팝콘을 준비하는 동안에도 한국과 일본의 문화 차이가 있고 생각이 여러 가지로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의견이 있을 거라 저희도 예상하긴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렇지만 우리를 열심히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런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라도 허니팝콘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앞으로 늘어나게끔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렇다면 이들의 일본 활동은 허니팝콘과 병행되는 것일까. 이날 쇼케이스에는 이와 관련된 질문도 나왔다.

미카미 유아는 “지금도 S1, 카와이 소속이다. 일본에서의 계약기간이 있기 때문에 그 기간 동안은 계속 소속해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S1과 카와이는 일본의 AV 제작 메이커로, 미카미 유아와 마츠다 미코는 현재도 S1에 소속되어 있다.

사쿠라 모코(Sakura Mok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사쿠라 모코(Sakura Mok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사쿠라 모코는 지난해 11월 MUTEKI에서 AV 배우로 데뷔했다.

허니팝콘(Honey Popcorn)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허니팝콘(Honey Popcorn)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타이틀곡 ‘비비디바비디부’는 생각과 소망이 실현되는 희망의 주문으로 사랑이 이루어지길 간절히 기도하며 주문을 거는 소녀들의 풋풋한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달빛에 주문을 걸어 사랑에 빠지게 한다는 깜찍한 내용으로 ‘비비디바비디부’라는 주문을 외우는 귀여운 멜로디에 허니팝콘의 목소리가 더해져 사랑스러운 곡으로 완성됐다. 감성적인 리드라인과 통통 튀는 비트 위에 달콤하고 귀여운 댄스가 더욱 돋보인다.

수록곡 ‘퍼스트 키스(First Kiss)’는 첫사랑의 아픔, 순수함, 사랑했던 마음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다. 떨리던 마음을 들켜버릴까 봐 한마디도 전하지 못했던 순수하고 간절한 마음을 아름다운 화음과 그리움 가득한 멜로디로 담아냈다.

‘프리티 라이(Pretty Lie)’는 꽃가루처럼 간지럽고 봄처럼 사랑스러운 마음을 담은 곡으로, 부끄러운 마음에 아닌 척 귀여운 거짓말로 감춰보고 애를 써봐도 다 티가 나고야 마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소녀의 마음을 노래한다.

동명의 타이틀곡이 수록된 허니팝콘의 첫 번째 미니앨범 ‘비비디바비디부(Bibidi Babidi Boo)’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