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업텐션(UP10TION) 우신, 말이 필요 없는 판타지 비주얼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업텐션(UP10TION)이 MOMO X ‘말이 없다’를 통해 판타지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MOMO X의 웹예능 ‘말이 없다’에 출연한 업텐션은 판타지 속 남자주인공과도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로 공개된 ‘말이 없다’에는 우신이 등장해 거울을 보며 외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어울리는 시계를 고르고 향수를 뿌리는 등 빠짐 없는 비주얼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이어 쿤은 말이 없이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진행하며 뛰어난 표현력을, 선율은 아크릴판에 업텐션 멤버들의 얼굴을 그리며 아기자기한 그림실력을 자랑했다.

네 번째 멤버 웨이는 제기차기를 시도했으나 저조한 성적을 보여 민망한 웃음을 짓고 의외의 ‘허당’ 매력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비토는 침대에 누워 책을 읽고, 귤로 저글링한 후 귤을 까먹는 등 여유로운 일상 속의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은 어떤 새로운 매력을 자랑할 지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텐션(UP10TION) / MOMO X ‘말이 없다’ 캡처
업텐션(UP10TION) / MOMO X ‘말이 없다’ 캡처

앞서 업텐션은 지난 15일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의 타이틀곡 ‘CANDYLAND’를 통해 완전체로 컴백해 주목을 받았으며, 돈독한 팀워크로 무대 위에서 시너지를 발휘하며 이번 앨범 활동을 기대케 만들었다.

업텐션의 타이틀곡 ‘CANDYLAND’는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히트 프로듀서 신혁이 참여한 곡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된 팝 트랙이다. 세련된 멜로디와 비트가 업텐션의 에너지 넘치는 팀 정체성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너와 나, 둘만의 세상 ‘CANDYLAND’로 초대한다는 내용이다.

신곡 ‘CANDYLAND’로 컴백한 업텐션(UP10TION)은 오는 5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3개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하며, 오는 6월 미국 산호세, 시카고, 달라스, 애틀란타, 푸에르토리코, 뉴욕, LA, 시애틀 등 미주 8개 도시에서 투어를 개최해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