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 3년 만에 어쿠스틱 콘서트 개최…예매는 ‘인터파크티켓’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3.22 10: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넬(NELL)의 어쿠스틱 콘서트가 찾아온다.

넬(김종완, 이재경, 이정훈, 정재원)은 오는 4월 6일(금)부터 8일(일),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총 6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어쿠스틱 콘서트 NELL’S SEASON 2018 ‘HOME’을 개최한다.

어쿠스틱 콘서트 ‘HOME’은 지난 2015년 열린 NELL’S SEASON 2015 ‘Beautiful Day’ 이후 3년여 만에 개최하는 두 번째 어쿠스틱 공연이다.

넬은 이번 공연에서 관객들에게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과 힐링을 줄 수 있도록 모든 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넬(NELL) 어쿠스틱 공연 / 스페이스보헤미안
넬(NELL) 어쿠스틱 공연 / 스페이스보헤미안

매 연말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IN NELL’S ROOM’을 개최하며 관객에게 겨울 및 연말 분위기를 듬뿍 전하고 있는 넬은 이번 ‘HOME’ 공연을 통해서는 더욱 부드럽고 달달한 어쿠스틱 공연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특히 지난해에는 잠실 학생체육관, 하나투어 브이홀, 페스티벌 공연에만 출연했기 때문에 오랜만에 극장에서 넬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공연이라는 점에서도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기억을 걷는 시간’, ‘Stay’, ‘지구가 태양을 네 번’ 등 리스너들을 빠져들게 하는 감성 멜로디, 한 편의 문학 작품을 읽는 듯한 서정적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넬의 주옥같은 명곡들이 ‘HOME’에서 마치 새 옷을 입은 듯 신선한 어쿠스틱 사운드로 탄생된다.

넬(NELL) 어쿠스틱 공연 / 스페이스보헤미안
넬(NELL) 어쿠스틱 공연 / 스페이스보헤미안

뿐만 아니라 이번 공연에서는 다른 아티스트의 음악을 넬의 컬러로 커버한 무대도 만날 수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린다.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넬의 두 번째 어쿠스틱 콘서트 NELL’S SEASON 2018 ‘HOME’의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