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2PM, 엣지있는 Hands Up 뮤직비디오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전부터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2PM이 21일 Hands U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오전 2PM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Hands Up의 뮤직비디오는 한국은 물론, 싱가포르 로케로 촬영 되어 더욱 풍부한 장면들과 느낌이 살아있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싱가포르 플라이어에서 시원하게 드라이버 샷을 날리는 멤버 닉쿤으로 시작되는 Hands Up 뮤직비디오는 비행기 일등석에서 샴페인을 즐기는 우영, 썬베드에서 태닝하는 찬성, 요트 위의 준호, 신나게 디제잉을 하는 준수, 휴식을 즐기는 택연 등 멤버들의 럭셔리한 낮 동안의 모습을 차례로 보여준다. 이윽고 밤이 되자 180도 다른 모습으로 클럽에 모여 클러빙을 시작하는 멤버들은 한 손에는 칵테일을 들고 음악을 즐기며 흥미롭고 시크한 표정으로 클럽을 장악한다.
 
세련된 음악과 스타일리쉬한 영상이 어우러져 2PM멤버들의 매력이 더욱 빛나는 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조회수가 수직상승하고 있으며, 차트 1위를 강타하고 있는 음원과 더불어 24일 컴백하는 2PM의 무대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2PM은 24일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지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