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랜스포머 3’ 옵티머스 프라임 아이맥스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CJ E&M(대표:하대중)이 수입 배급하는 <트랜스포머 3>가 오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옵티머스 프라임의 위용을 담은 아이맥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 CJ E&M 영화부문 / 감독 : 마이클 베이 / 주연 : 샤이아 라보프, 로지 헌팅턴 휘틀리, 타이리즈 깁슨 / 개봉 : 2011년 6월 29일)
 
옵티머스 프라임, 전투 태세 돌입!
오토봇 VS 디셉티콘, 최후의 전면전을 IMAX 3D로 즐겨라!

시리즈 최초 3D로 제작되어 또 한 번의 영상 혁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트랜스포머 3>가 오는 29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옵티머스 프라임의 압도적인 모습이 담긴 아이맥스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 사진제공=CJ E&M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시카고 도심 한복판, 디셉티콘의 공격으로 인해 잿빛으로 변한 고층 빌딩을 뒤로 하고 공격 자세를 취하고 있는 옵티머스 프라임의 모습이 보는 이를 압도한다. 부서진 건물들의 잔해 위 옵티머스 프라임은 당장이라도 뛰쳐나갈 수 있도록 전투 태세에 돌입, 최후의 전투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왼쪽 팔에 붉은 빛을 발산하고 있는 신무기는 강한 열기로 스파크를 일으키며 옵티머스 프라임의 한층 더 강력해진 전투력을 예상케 한다. 전투태세에 돌입한 옵티머스 프라임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맥스 포스터는 <트랜스포머 3>에서 펼쳐질 오토봇과 디셉티콘 군단의 최후의 전면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국의 영화팬들은 “3편만큼은 이것 저것 잴 것 없이 무조건 IMAX 3D다”(chanldergod), “닥치고 옵포스의 무빙 3D로 사수” (jangtr), “예고편만 봐도 10점!(lonbay)”, “엄청 기대해서 휴대폰에 개봉일 d-day까지!(trans8024)”, “예고편을 봐도 재밌는데 개봉하면 얼마나 재미있겠어요, 빨리 개봉해서 보고 싶어요(essem819)” [출처: 네이버] 등의 댓글을 통해 3D 관람에 대한 열렬한 지지와 영화에 대한 최고 기대치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트랜스포머 3>는 압도적인 스케일로 중무장한 최고의 영상으로 ‘아이맥스로 꼭 봐야 하는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트랜스포머 3>는 시리즈 최초 3D로 제작되어 차원이 다른 영상으로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를 선언하며 개봉과 동시에 극장가를 점령할 것이다.
 
<트랜스포머 3>는 한 차원 높아진 기술과 영상혁명, 탄탄한 스토리로 6월 29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