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서강준, ‘엘르’ 4월호에서 ‘봄의 남자’로 눈부신 변신…‘꽃미모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배우 서강준의 돋보이는 외모와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은 ‘엘르’ 4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엘르’ 측은 서강준과 함께한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청춘을 테마로 한 이번 화보에서 서강준은 담백한 디자인의 셔츠와 니트, 와이드 팬츠 등으로 느슨하고 여유 있는 룩을 연출했다.

또한 힘 주지 않은 포즈와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봄 느낌이 물씬 나는 화보가 완성됐다.

서강준 / 엘르
서강준 / 엘르
서강준 / 엘르
서강준 / 엘르

올해 방영 예정인 KBS2 사전제작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인공지능 로봇을 연기한 그는 “각기 다른 인물을 만나는 게 배우의 일이긴 하지만, 이렇게 생명이 없는 존재를 연기해볼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라고 답했다.

평소 흔들리는 걸 경계한다는 서강준은 “돈을 막 벌고 싶다든지, 많은 인기를 얻고 싶다는, 그런 욕심은 없어요. 모든지 저한테 초점을 맞추려고 해요. 목표나 가치의 기준이 타인에게 있으면, 이 말 저 말에 흔들릴 것 같아요”라며 단단한 속내를 드러냈다.

서강준의 화보 및 인터뷰는 ‘엘르’ 4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