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오마이걸(OH MY GIRL), 컴백 티저 공개?…‘옴콩이들에게 반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 컴백 시동 본격적으로 거나.
 
22일 오마이걸(OH MY GIRL)은 팀의 공식 트위터에 “Press Start #오마이걸반하나  #OHMYGIRLBANHANA #OHMYGIRL #OMG”이라는 글과 함께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 속에 오마이걸의 모습은 없다. 대신 “오마이걸 바나나”라는 글과 함께 바나나와 원숭이 그림이 화면을 가득 채우고 있다.

오마이걸(OH MY GIRL) SNS
오마이걸(OH MY GIRL) SNS

 
4월 컴백을 예고한 그들이기에 사실상 첫 컴백 티저일 가능성이 유력한 상황.

이에 팬클럽인 미라클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마이걸(OH MY GIRL), 방송3사 1위 가즈아”, “오마이걸(OH MY GIRL), 바로 얼마 전까지 팬싸였는데 컴백각이라니”, “오마이걸(OH MY GIRL), 바나나는 길고 옴순이들은 작아욧”, “오마이걸(OH MY GIRL), 뭔가 도트 게임 컨셉의 기운이 온다 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마이걸(OH MY GIRL) SNS
오마이걸(OH MY GIRL) SNS

 

오마이걸은 올 초 신곡 ‘비밀정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최근 4월 컴백을 깜짝 예고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