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현, 신성우-테이와 함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주연 캐스팅…김보경·바다·루나와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뮤지컬배우 김준현이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주인공 레트 버틀러 역에 캐스팅 되었다.

21일 EA&C는 소속배우 김준현이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주연 레트 버틀러 역을 맡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달 종영한 SBS 주말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로 브라운관에 첫 데뷔한 김준현은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를 끝내고 최근 성공적으로 첫 공연을 올린 ‘삼총사’에 출연하는 등 종횡무진 활약에 이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김준현은 “소설과 영화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레트 버틀러는 시대를 읽는 눈이 뛰어나고 강한 남성적 카리스마와 자신감이 넘치는 인물이다. 또 언제나 한 여자만 바라보는 인물이지만 자유로운 인생관과 포용력을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기에 배우라면 꼭 한번 도전하고 싶은 역할”이라며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함께 원작의 감동 그대로 무대에서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김준현 / EA&C
김준현 / EA&C

마가릿 미첼이 쓴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미국 남북전쟁에 휩쓸린 네 남녀의 운명과 사랑을 그리고 있으며, 명대사와 명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영상디자인과 무대, 중독성 있는 아름다운 멜로디의 음악으로 2015년 한국 초연 당시 4주 만에 누적 관객 5만명을 기록한 바 있다. 같은 해 재연은 1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화력을 보이기도 했다.

김준현은 일본 최고의 뮤지컬 극단 ‘사계’의 단원으로 활동했으며 파워풀한 성량과 몰입도 높은 연기로 주목 받아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레미제라블’, ‘마타하리’, ‘잭 더 리퍼’, ‘아이다’, ‘명성황후’ 등 굵직한 작품에 주역으로 활동, 다양한 폭의 캐릭터를 본인만의 색으로 완벽히 소화해내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자리 잡았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레트 버틀러 역으로는 김준현과 함께 신성우, 테이가 트리플 캐스팅되었으며, 스칼렛 오하라 역에는 김보경, 바다, 루나가, 애슐리 윌키스 역에는 정상윤, 백형훈, 기세중이 캐스팅 됐다. 5월 18일부터 샤롯데 씨어터에서 공연하며 4월 2일 1차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