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쇼 ‘B의 농담’ 개최 이벤트 진행해…‘유병재 그리기 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유병재의 팬 참여 이벤트가 펼쳐진다. 

21일 YG 측은 유병재가 두 번째 스탠드업 코미디쇼 ‘B의 농담’ 개최를 앞두고 ‘유병재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유병재는 그동안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SNS 활동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팬들이 자발적으로 그린 유병재 초상화 게시물들은 온라인상에서 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이에 유병재는 자신의 두 번째 스탠드업 코미디쇼 개최를 기념해 ‘유병재 그리기 대회’라는 이벤트로 본격 확장시켰다. 

주제는 ‘내가 그린 병재 얼굴’로 형식은 자유다. 

자신이 그린 유병재 얼굴 이미지를 다음 달 3일까지 ‘유병재 그리기 대회’, ‘B의 농담’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또는 이메일(ygstudiocomedy@gmail.com) 접수도 가능하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선작은 다음 달 4일 오후 5시 YG STUDIO COMEDY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된다. 

‘유병재 그리기 대회’ 홍보 영상

수상자들에게는 ‘B의 농담’ 초대권을 비롯해 아이패드 Pro, 닌텐도 스위치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공연 당일 수상작들이 공연장 내 전시될 예정. 

이벤트 소식과 함께 YG STUDIO COMEDY 공식 인스타그램은 ‘유병재 그리기 대회’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부부 케미로 활약하고 있는 유병재의 매니저 유규선이 함께 출연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유병재 두 번째 스탠드업 코미디쇼 ‘B의 농담’은 다음 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열린다. 

또한 29일 오후 12시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