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키모사비, 힙합·무용 콜라보레이션 영상 발표 “수 많은 시행착오 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힙합 듀오 키모사비가 힙합과 무용을 콜라보레이션한 이색적인 영상을 발표했다.

지난 1월 이색적인 연주하는 힙합 영상을 발표해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킨바 있는 키모사비는 21일 힙합과 무용이 콜라보레이션한 이색적인 영상을 발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창작 한국무용 안무가 양라윤이 참여했으며, 힙합의 직설적인 가사와 흑인음악의 리듬을 창작 무용으로 표현하기 위해 8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만들어 냈다”고 밝힌 바.

이어 “예술적인 영상미를 위하여 아트디렉팅은 황필주 디렉터가 맡았으며, 촬영은 이찬우 감독이, 편집은 왓츠더웨더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키모사비/ 유니크튠즈 레코드
키모사비/ 유니크튠즈 레코드

키모사비는 얼터너티브(대안) 힙합을 표방하는 팀으로 프랑스와 미국을 기반으로 전 세계에서 15년 동안 활동해 온 프로듀서 겸 보컬 레이힐(Ray hill)과 한국에서 10년이상 언더그라운드 래퍼로 활동해온 파탈(FA_TAL)로 이루어진
팀이다.

그간 영국 풀로케 뮤직비디오 hold up 을 통해 인종차별을 비판했으며, fxxk luv 라이브 영상을 통해 힙합이 연주할 수 있는 음악임을 보여주는 등 힙합 마니아 층에게 인정 받아온 바 있다.

한편, 키모사비의 이번 영상은 21일, 음악사이트 벅스가 만든 아티스트와 팬의 소통 플랫폼, ‘커넥트’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