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으라차차 와이키키’ 윤세아, 특별출연으로 웃음 더했다! ‘열일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배우 윤세아가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특별 출연했다.

윤세아는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하 와이키키, 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에 특별출연하며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극 중 동구(김정현 분)의 대학 선배로 출연, 공기놀이의 진수를 선보인 것.

8년 만에 공기놀이를 배우러온 동구에게 진지하게 ‘공기놀이 법’을 전수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21일 소속사 스타캠프202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윤세아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에 힘을 실었다.

윤세아/ 스타캠프202
윤세아/ 스타캠프202

사진 속 윤세아는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가야금 연주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모습은 우아함 속에서 귀여운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현재 윤세아는 SBS 주말 특별기획 ‘착한 마녀전’에서 국민 밉상 오태리로 열연을 펼치며 극 재미를 더하고 있는 바. ‘착한 마녀전’은 매주 토요일 밤 8시50분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