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변함 없는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이영애, 뷰티 화보로 근황 전해…‘신비로움 여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이영애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화보가 공개됐다.

대체 불가능한 마스크와 독보적인 우아함으로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배우 이영애 그리고 왕후들의 궁중 비방을 현대적 기술로 구현하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와의 10년을 이어온 이 운명적 만남을 담은 뷰티 화보가 모 패션매거진의 4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화보를 통해 그녀가 보여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와 신비로운 눈빛에서 시간의 흐름을 거스르는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인터뷰를 통해 이영애는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아름다움은 눈길을 사로잡을 수는 있지만 사람의 마음은 움직일 수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내면을 다스리는 것이 중요해요. 내 안에 담긴 단단한 본연의 힘이 자신을 활기 있게 만들죠.”라며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핵심을 전했다.

이영애 / 엘르 제공
이영애 / 엘르 제공
이영애 / 엘르 제공
이영애 / 엘르 제공

피부 속까지 비칠 듯 투명하고 영롱한 피부를 가진 이영애의 아름다움의 비결은 바로 10년 동안 꾸준히 사용해 온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 있다. 

왕후에게 진상되던 진귀한 성분과 궁중의 비방들을 현대 과학으로 발전시킨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K-뷰티의 대표주자다.

이영애 / 엘르 제공
이영애 / 엘르 제공
이영애 / 엘르 제공
이영애 / 엘르 제공

그가 애용하는 뷰티 제품인 피부를 속부터 케어해 스스로 힘을 갖게 하는 궁중 비밀이 담긴 비첩 자생 에센스,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 잠들어 있는 아침 피부와 피곤에 지친 저녁 피부를 깨우는 비첩 순환 에센스와 마스크 등의 제품에서 아름다운 피부의 원동력을 배워보자.

이영애의 더 많은 뷰티 화보는 모 패션화보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