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아라 (T-ara) 효민이 직접 제작한 기생령 티저 예고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아라의 효민이 직접 촬영, 제작, 편집한 공포영화 '기생령' 효민표 티저 예고편 영상이 오늘 오전 11시에 곰TV를 통해 공개된다.
 
효민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5일 동안 틈틈히 편집실을 방문하며 많은 노력을 기울인 끝에 기생령 효민표 티저 예고편 영상을 만들었다. 
 
효민은 ‘제가 출연하는 공포영화 ‘기생령’에 예고편을 열심히 만들어 봤어요’, ‘부족한 실력이지만 많이 노력했어요, 많이 봐주세요~’라고 전했다.
▲ 사진제공=곰TV, 기생령 예고편, 티아라(T-ara)

 
‘기생령’은 ‘억울하게 죽은 한 어린아이의 영혼이 다른 사람의 몸 속에 들어가서 끔찍한 살인 사건을 벌이는 내용’을 다루는 공포영화로 영화 ‘그랑프리’, ‘가면’, ‘홀리데이’, ‘바람의 파이터’등 다수의 작품활동을 한 ‘양윤호’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효민은 공포영화 ‘기생령’에서 극 중 ‘한은정의 여동생으로 모든 문제를 풀어가는 열쇠를 가진 발랄한 여고생’인 ‘유린’을 연기한다. 
 
한 편 공포영화 ‘기생령’은 8월 개봉예정이며, 롯데시네마가 배급한다.
티아라의 효민은 7월 1일 Roly-Poly(롤리폴리)의 컴백준비와, 일본 진출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출처 : 곰TV http://ch.gomtv.com/2818/26632/43268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