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최대성,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체결…‘손병호와 한솥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최대성이 손병호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20일 가족이엔티에 따르면 개성파 배우 최대성이 가족이엔티(대표 양병용, 김동석)와 전속계약 체결을 완료했다.

가족이엔티와 함께하게 된 최대성은 20년의 화려한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배우로 크고 작은 역할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입지를 굳혀왔다. 영화 ‘괴물’,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럭키’는 물론 드라마 ‘시티홀’, ‘대물’, ‘시크릿 가든’, ‘캐리어를 끄는 여자’까지 흥행한 작품엔 항상 그가 있었다.

최대성 / 가족이엔티
최대성 / 가족이엔티

이런 그의 이름이 대중에게 확실히 각인된 건 지난해 출연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이후. 무대와 안방극장을 오가며 베테랑 배우가 될 수 있었던 그는 2017년 예능계 블루칩으로까지 등극하며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앞서 전속계약을 체결한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의 신조어) 손병호에 이어 배우 최대성과 전속계약을 체결 소식을 알린 가족이엔티 양병용대표는 “영역을 파괴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준 배우 최대성과 함께하게 됐다.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예능에서까지 빛을 발한 배우 최대성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킬 수 있는 배우 최대성의 활약은 이제부터 시작이니 대중 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대성 / 가족이엔티
최대성 / 가족이엔티

가족이엔티는 신생 기획사라고는 믿기지 않는 막강한 배우 라인업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명품 배우 손병호의 전속계약을 시작으로 신스틸러 대세 예능 배우 최대성의 계약 소식을 전한 가족이엔티와 소속 배우들의 앞으로 행보가 기대된다.

특히 가족이엔티는 손병호-최대성을 구축으로 한 연극배우 양성은 물론 연극 제작에도 나설 예정으로, 연극계 발전에 이바지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 체결을 한 최대성은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