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이청아, 예능 도전 ‘시골경찰3’ 막내 순경으로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이청아가 예능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20일 MBC에브리원 측에 따르면 ‘시골경찰3’ 막내 순경 자리에 배우 이청아가 낙점됐다.
 
이청아는 2002년 데뷔 이후 ‘늑대의 유혹’, ‘운빨로맨스’, 연평해전‘,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 다양한 작품으로 탄탄한 연기력과 여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런 배우 이청아가 ‘시골경찰3’를 통해 6년 만에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한다. 그간 배우로서의 이미지가 강했던 이청아의 순박하면서도 솔직한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청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청아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시골경찰3’의 연출을 맡은 황성규PD는 “이청아씨의 단아하면서도 활발한 성격이 ‘시골경찰’ 순경에 필요한 모습이라고 생각했다. 시즌3를 맞은 ‘시골경찰’에게 새로운 환기가 될 것이라 믿는다”며 이청아의 필요성을 설명했다.

이로써 신현준-오대환-이정진에 이어 이청아까지 ‘시골경찰3’의 캐스팅이 완료됐다. 역대 ‘시골경찰’ 시리즈 중 최초인 여성 순경 이청아의 존재로 ‘시골경찰3’는 더욱 신선한 모습으로 재무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청아가 유일한 홍일점으로서 세 배우들과 보여줄 새로운 ‘케미스트리’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시골경찰’ 시리즈는 연예인들이 직접 진안 경찰서 관할 내 치안센터의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시즌3로 돌아온 ‘시골경찰’은 사건 사고 없는 평화로운 시골 마을에서 순경이 된 출연진들이 주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생활하며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

특히 이번 시즌은 지난 두 시즌에서 볼 수 없었던 시골 마을의 봄 풍경을 처음으로 담아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일 계획이다.

막내 순경 이청아의 무공해 매력은 MBC에브리원 ‘시골경찰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