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촌세브란스에 폭발물 설치 위협한 30대 남성 A씨 긴급체포…‘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신촌세브란스에 폭발물 설치한 인물이 잡혔다.

서울 서대문소방서와 서대문경찰서에 따르면 19일 오후 8시49분께 공중전화를 통해 “10분 후에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 설치한 폭발물이 폭발할 것”이라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받은 경찰 특공대와 군 폭발물처리반은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 병원을 2시간30분 가량 수색했지만 폭발물을 발견하지 못했다. 

신촌 세브란스 병원 전경 / 사진=뉴시스

경찰은 허위신고일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지만 만약을 대비해 추가 수색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신고 전화가 온 공중전화 위치를 기반으로 신고자를 수색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수사에 나선 경찰은 오후 11시 28분께 서울 마포구 한 숙박업소에서 폭발물 설치 협박전화를 한 혐의(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로 30대 남성 A씨를 긴급 체포했다. A씨는 술에 취한 채 112에 협박전화를 건 것으로 파악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