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여진, ‘섹시웨이브(Sexywave)’ 스타 화보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최여진’ 최근 ‘섹시웨이브(Sexywave) ‘ 컨셉의 화보 2탄을 공개 후, 연일 화제다. 

최근, 케이블 채널 tvN의 ‘로맨스가 필요해’에서는 극 중 쇼핑몰 사장인 박서연(최여진 분)으로 출연하며 무보정 비키니 몸매 사진을 공개하며 몸매 종결자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 사진제공=스타화보닷컴, 최여진



또한, XTM ‘절대 남자’에서 강지섭, 강예빈, 정아름과 함께 출연하며, 건강한 남자를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여진은 이번 화보를 통해 완벽한 황금비율과 마네킹 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경들도 인기를 얻는 요인이기도 하다.
2011년 여름 유행 아이템과 최여진만의 패션 코디법 등 핫이슈 아이템들을 볼 수 있다.

▲ 사진제공=스타화보닷컴, 최여진

최여진 스타화보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스타화보 이용자 중 추첨을 총 20명에게 그녀가 하와이에서 직접 구입한 액세사리와 싸인한 스타화보 사진을 드릴 예정이다.

▲ 사진제공=스타화보닷컴, 최여진

최여진 스타화보는 SK텔레콤(**8253 Nate 혹은 통화키) 및 KTSHOW, LGU 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