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혼 발표’ 조현재, 최근 일상 살펴보니…‘훈훈한 외모’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3.19 09: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조현재가 올랐다.

이날 공식 결혼발표를 하며 조현재의 근황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

지난 2월 조현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조현재 / 조현재 인스타그램
조현재 / 조현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깔끔한 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조현재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 이때도 혹시 데이트 중?!”, “아 너무 훈훈해요~”, “결혼 축하드립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재는 지난 2000년 ‘포카리스웨트’ CF로 연예계 데뷔했다.

이후 ‘딱좋아!’, ‘대망’, ‘햇빛 쏟아지다’, ‘구미호외전’, ‘서동요’, ‘용팔이’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오는 24일 결혼을 발표한 조현재.

결혼 후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하 조현재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웰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조현재씨 의 결혼 소식을 듣고 축복 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조현재 씨가 오는 3월 24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두 사람은 너무도 아름다운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예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중대사이다 보니 굉장히 조심스러웠고, 이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결혼 후 조만간 차기작을 결정, 다양한 작품으로 인사 드릴 예정이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