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 음방에서 재회할까, 1위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부터 정세운 안형섭 김사무엘까지 대거 컴백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8.03.18 03: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은진 기자] 지난해 이맘때쯤 국민프로듀서들을 대거 양산해낸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이하 프듀2)’가 있었다. 그리고 매우 반갑게도 최근 ‘프듀2’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참가자들이 대거 컴백 소식을 알려 이들의 만남이 이뤄질지 주목되고 있다.

먼저 ‘프듀2’의 막방 1위~11위 연습생들로 구성된 최종 데뷔조 워너원.

워너원 / YMC ent.
워너원 / YMC ent.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이루어진 워너원은 ‘프듀2’가 전국적인 관심을 끌었던 것처럼, 데뷔 직후 바로 탑 아이돌 반열에 올라서며 뜨거운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워너원은 지난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으며 19일 본격 컴백을 앞두고 있다.

또한 컴백 전임에도 불구하고 선공개곡 ‘약속해요’로 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1위를 거머쥐며 그 화력을 입증했다.

최종 방송에서 18위를 차지했던 김사무엘(사무엘)도 컴백 소식을 알렸다.

사무엘 / 사무엘 인스타그램
사무엘 / 사무엘 인스타그램

그는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ONE’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김사무엘은 사무엘이라는 이름으로 ‘프듀2’ 종영 이후 활발한 솔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안형섭 이의웅 / 형섭X의웅 인스타그램
안형섭 이의웅 / 형섭X의웅 인스타그램

방송 초 데뷔 유력 연습생으로 손꼽혔으나 아쉽게 16위에 그친 안형섭은 이의웅과 함께 새 앨범 소식을 알렸다. 이의웅은 앞서 23위로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당시 “비록 지금 제가 이렇게 방출이 확정 됐지만 기필코 프듀 데뷔 멤버보다 더 멋있는 가수가 되겠습니다”라며 패기 넘치는 소감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 중인 형섭X의웅도 지난 16일에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꿈으로 물들다’의 타이포 티저를 공개했다. 이들의 컴백은 4월 10일 예정이다.

또한 최종 12위로 워너원 데뷔를 정말 코 앞에서 놓친 정세운 역시 4월 컴백을 예고했다.

왼쪽부터 김동현 임영민 이광현 정세운 / 정세운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김동현 임영민 이광현 정세운 / 정세운 인스타그램

정세운은 ‘프듀2’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이 만든 조합인  ‘영동포팡’(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 YDPP로 프로젝트 그룹 결성을 알렸다.

임영민은 최종 15위를 차지했으며 앞서 28위를 차지했던 김동현과 함께 MXM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과연 3, 4월에 연이은 컴백을 알리고 있는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의 만남이 성사돼 훈훈한 장면들을 볼 수 있을지 전직 국민프로듀서들의 기대감이 크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