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호 vs 이준혁, 아버지를 향한 이유 있는 절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나..이제야 아버지 마음이 이해가 돼..어쩜 그것도 과분한 걸지도 몰라 그 사람들...”

매회 강렬한 엔딩으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시티헌터’가 ‘파죽지세(破竹之勢)’의 시청률 1위 독주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6일 방송된 SBS 수목극 ‘시티헌터’(작가 황은경/최수진, 연출 진혁, 제작사 SSD) 13회 시청률은 AGB닐슨 수도권 기준으로 19.8%로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되는 타 드라마와 비교할 수 없는 압도적인 시청률로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갑작스런 식중(김상호)의 교통사고를 눈앞에서 목격한 윤성(이민호)이 복수를 향한 광기어린 의지를 뿜어내며 눈길을 끌었다. 의도적으로 식중을 희생시킨 사고라는 점에서 윤성의 복수 의지가 더욱 강렬해진 셈이다. 윤성은 식중의 사고 이후 나나에게 “나 이제야 아버지 마음이 이해가 돼..어쩜 그것도 과분한 걸지도 몰라 그 사람들...”이라며 양아버지 진표(김상중)에 못지않은 잔인한 행보를 예상케 했다.

이후 윤성은 식중을 다치게 만든 사고차량이 명문재단 김종식(최일화) 이사장의 차량과 같았다는 사실을 떠올리며 ‘5인회 처단 프로젝트’ 3탄인 김종식(최일화)의 처단을 위해 거침없이 돌진했다. 결국 위기에 몰린 김종식은 육교 난간에 매달리는 극적 상황을 맞이하게 됐고 아들인 영주(이준혁)가 지켜보고 있는 상황에서 육교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하게 됐다.

독기서린 눈빛으로 김종식을 쫓던 윤성이지만 양아버지 진표가 자신 때문에 한 쪽 다리를 잃게 되는 과거 경험을 떠올리며 영주의 아버지인 김종식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도 공존할 수밖에 없는 상황. 아버지를 향한 대립의 마음과 안쓰러운 마음이 공존하고 있는 또 다른 인물, 영주의 활약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김영주 검사는 정의에 맞서는 아버지의 비리 행각을 보며 누구보다 마음 아파하던 인물. 아버지 김종식을 회유하기 위해 영주는 “아버지 아들로 태어난 게 너무나도 원망스럽습니다”며 냉혹한 발언도 해보고 “이번엔 아버질 지켜드릴 수 없을 겁니다. 부디 몸조심 하세요”라고 협박 아닌 협박을 해보기도 했다. 하지만 ‘시티헌터’에 쫓겨 위기에 몰린 아버지를 찾은 영주는 “아버지”라는 절절한 외침으로 아버지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이번에도 역시 예측할 수 없는 강렬한 엔딩! 정말 가슴이 뛰네요”, “김종식은 죽은 건가요? 윤성에게도 영주에게도 정말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는 거 아닌가요? 가슴아파요”, “광기어린 윤성의 눈빛, 그러면서도 갈등하는 여린 윤성..안타까워요”, “이준혁씨 연기가 제대로 빛이 나네요. 아버지라는 외침이 정말 절절했습니다”등 ‘시티헌터’에 대한 열띤 성원을 쏟아냈다.

한 치도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치고 있는 ‘시티헌터’14회는 7일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 사진제공=3HW, 시티헌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