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인보우(Rainbow), '캐릭터라이선싱페어 많이 찾아와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7일 오전, 서울 상암동 한국콘텐츠진흥원 본원에서 걸그룹 레인보우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1'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렸다.

▲ 사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 사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 사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 사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 사진 =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지난 4월 미니 2집 앨범 '투 미(TO ME)'가 히트한 후, 6월 일본의 작곡가 다이시댄스가 작곡한 몽환적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팝 댄스곡 '스위트 드림(Sweet Dream)'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레인보우는 최근 한일합작 애니메이션 '쥬블스'의 OST에 참여하는 등 애니메이션 한류 열풍에도 기여하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이인숙 글로벌사업본부장은 "레인보우는 평소 우리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고, 새로운 한류열풍의 주역이기 때문에 홍보대사로 적격하다"며, "이번 행사에서 국내외 바이어를 비롯한 많은 관람객들에게 우리 캐릭터·애니메이션 산업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레인보우의 리더 재경은 "한국이 아시아 문화 강국의 이미지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 하겠다"며 홍보대사로써의 책임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1'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올 해로 10회째를 맞는다. 이번 행사는 오늘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국내외 200개 업체와 3천명의 바이어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다.

레인보우는 행사가 끝날 때까지 광고, 개막식 참가 등을 통해 우리나라 캐릭터산업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기위해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