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챔피언스리그] 8강 조추첨, BIG3 만나는 팀은? ‘엘클라시코’ 성사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챔피언스리그 8강 조추첨 결과는 어떻게될까.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8강 조추첨이 16일(한국시간) 오후 8시 스위스 니옹에서 펼쳐진다.

이날 챔피언스리그 8강 조추점에 8개의 팀들이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바.

올시즌에는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세비야(이상 스페인), 유벤투스, AS 로마(이상 이탈리아),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이상 잉글랜드), 바이에른 뮌헨(독일)이 8강 고지를 밟았다.

8강부터는 같은 리그 소속팀과도 맞대결이 가능한 바. 특히나 이번 경기서 엘클라시코도 성사될 수 있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8강 조추첨/ 유럽축구연맹 홈페이지
챔피언스리그 8강 조추첨/ 유럽축구연맹 홈페이지

이는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전통의 라이벌이자 세계 축구계를 흔들 라이벌전이기에 성사시 기대는 더욱 커질 것으로 추정.

올 시즌 양 팀의 엘클리시코 공식 3경기에서 레알이 2승 1패로 앞서 있다.

하지만 이번 리그 바르사의 기세가 무섭다. 두팀의 경기가 성사되면 경기장은 응원열기로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챔피언스리그 8강 조추첨은 16일 오후 8시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