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식신로드4’ 무한리필 숙성회, 모두가 놀란 가격 ‘1인 3만 9천원…엄청난 퀄리티 자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식신로드4’에 소개된 무한리필 숙성회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오후 9시 첫 방송된 K STAR ‘식신로드4’에서는 신흥 ‘먹좌’로 떠오른 돈스파이크가 게스트로 출연해 정준하, 이상민, 김신영, 우주소녀 은서와 함께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숙성회 무한리필 전문점을 찾았다.

강원도 동해안 자연산 생선회와 해산물을 제공하는 해당 가게는 숙성회를 1인 39,000원에 무한으로 제공한다. 

수준 높은 숙성회 뿐만 아니라 무한리필 양념게장 메뉴도 인기다. 

고등어조림, 랍스터라면, 대게라면, 꽃게라면 등 자체소스를 이용한 메뉴도 별미다.

무한리필 숙성회 / K STAR ‘식신로드4’ 방송 캡처
무한리필 숙성회 / K STAR ‘식신로드4’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원조 식신 정준하는 돈스파이크의 등장에 “먹방계를 교란시키는 황소개구리다”라며 “미식가와 대식가의 합성어 돈식가을 만들어 낸 사람이다”라고 소개했다.

김신영은 돈스파이크가 계속 “밥 좀 더 주세요”를 외치자 “그만 좀 먹어”라며 그를 말리다 결국 포기한 듯 “밥 한 통 그냥 주세요!”라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돈스파이크의 먹방은 멈추질 않았다. 

이를 본 정준하는 “돈스파이크에게 지고 싶지 않아”라며 자존심 대결을 펼쳤고, 돈스파이크는 “형 그러다 죽어요”라며 정준하의 신경을 건드려 흥미를 더했다.

무한리필로 선보인 회는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했고, 출연진들은 무한리필 음식점에서 느끼지 못했던 회의 맛에 감탄에 감탄을 더했다.

무한리필 회 한 접시의 종류는 아귀, 연어, 방어 등 재철 활어로 선보여 더욱 품질을 입증했다. 

해당 맛집의 특색은 또 있었다. 바로 유자밥. 

회가 떨어질 때까지 무한으로 제공되는 유자밥은 회와 함께 어우러져 직접 초밥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무한리필 숙성회 뿐만 아니라 무한으로 제공된 메뉴들은 다양하다. 

특색 있는 랍스터 라면, 대게라면 등 다른 무한리필 횟집에서 볼 수 없는 고 퀄리티 기본 음식 제공으로 전 출연진들을 만족시켜 눈길을 끌었다.

K STAR ‘식신로드4’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