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젝스키스(SECHSKIES) 이재진, 화가 변신…아트북 ‘화실’ 17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젝스키스(SECHSKIES) 이재진이 직접 그린 작품을 모아 아트북으로 발매한다.

1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재진은 화가로서 감각과 작업 과정을 아트북 ‘이재진 화실(畵室)/LEEJAIJIN, ATELIER’에 담아 오는 17일 첫 선을 보인다.

지난해 젝스키스 20주년을 맞아 설치된 기념 전시실인 ‘YELLOW UNIVERSE-옐로유니버스’에서의 작업 스토리를 비롯해 틈틈이 작업해 완성된 작품을 이 책에 싣는다.

이재진 ‘화실’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이재진 ‘화실’ 포스터 / YG엔터테인먼트

이재진은 이번 아트북에서 옐로유니버스를 직접 기획하고 꾸며가는 과정에서 느꼈던 감정을 적었다. 지난 20년간 몸 담았던 젝스키스가 걸어왔던 길을 100호짜리 4개 컨버스에 담아낸 작품에 대해 “완성된 그림을 보는 관객들의 표정을 떠올리면 나도 모르게 눈과 손에 힘이 들어갔다”고 돌아보기도 했다고.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이재진의 아트북은 지난 2016년부터 ‘화실’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해온 브이앱 하이라이트 대화 편집글과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한 화보까지 어우러져 총 구성 200페이지에 달한다고 전했다.

커버 장식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포스트카드까지 패키지 구성됐다. 특별 보너스 트랙인DVD에는 브이앱 화실의 미공개 스페셜 편을 촬영, 수록해 풍성하게 완성됐다.

특히, 이재진은 ‘이재진 화실’ 발매 기념 스페셜 이벤트와 전시를 진행한다.

문화공유플랫폼 다나플릭스와 손잡고 오는 17, 18일 양일에 걸쳐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플랫폼 창동 61 갤러리 510에서 이재진의 작품들이 무료 전시된다. 같은 기간 플랫폼 창동 61 레드박스에서 팬사인회도 예정됐다.

‘이재진 화실’은 오는 18일 YG-ESHOP을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수 이재진이 아닌 화가 이재진이 보여줄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