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강다니엘, 술 얘기에 ‘급화색’ 멈추지 않는 멍뭉미…“저 술 진짜 좋아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이 가운데, 지난 1월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 강다니엘의 발언이 덩달아 눈길을 끈다.

‘발칙한 동거’에서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과 장미여관의 육중완은 집주인 윤정수의 동거인으로 출연한 바 있다.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당시 방송에서 이들은 동거를 위한 계약서를 작성했고, 지나치게 까다로운 동거 조건에 강다니엘은 “눈치가 보이기는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육중완은 워너원 멤버들에게 “펜션에 가서 연애 얘기도 좀 하고 소주도 마시자”고 제안했다.

이에 강다니엘은 밝은 미소와 함께 “저는 진짜 술을 좋아한다”며 “술은 진짜로 좋아한다“고 재차 진지하게 답변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한편, 워너원은 19일 오후 6시 ‘BOOMERANG(부메랑)’으로 컴백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