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욘세 ‘Best Thing I Never Had’ 뮤비에서 무보정 몸매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보이고 있는 비욘세가 이번에는 새 뮤직 비디오를 통해 완벽한 무보정 몸매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제공=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비욘세

비욘세 공식 웹사이트 (http://www.beyonceonline.com/kr/bestthing)를 통해 선보인, 국내 디지털 팝 차트 1위를 기록한 ‘Best Thing I Never Had’ 뮤직 비디오를 통해 비욘세는 슈퍼모델을 방불케 하는 섹시한 몸매를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으며, 베라 왕이 만든 순백의 웨딩 드레스를 통해 청순한 느낌의 룩 또한 보여주고 있다.

▲ 사진제공=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비욘세

비디오는 공개된 지 몇 시간 만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트위터에 #BeyonceBestThing이라는 트렌딩 토픽으로도 오르며 인터넷을 후끈 달구었다. 

▲ 사진제공=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비욘세

비욘세 새 앨범 [4]는 앨범 발매 3주 전 트랙이 유출되었지만 첫 주 31만장의 판매고를 기록 빌보드 앨범 차트 1위 (7월9일자)를 달성하였다. 이로써 비욘세는 여가수로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에 이어 정규 스튜디오 앨범으로 발매한 4장의 앨범을 연속으로 1위에 오른 아티스트로 등극하게 되었다.

▲ 사진제공=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비욘세

새 앨범으로 뉴욕 타임즈, 피치포크, 롤링 스톤 등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비욘세는 최근 영국의 유명 록 페스티발인 글라스톤베리에 헤드라이너로 성공적인 공연을 가지며 글라스톤베리 메인 무대에 오른 최초의 여성가수로 기록, ‘팝의 여왕’의 완벽한 귀환을 마쳤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비욘세는 글라스톤베리에 이어 ‘T In The Park’ 등 유럽 지역 내 페스티발 헤드라이너 무대와 클린트 이스트우드와 함께 하는 영화 ‘스타탄생 (A Star Is Born)’의 촬영을 앞두고 있는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