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태현(Cha Tae Hyun)' 주연 영화 ‘챔프’ 런칭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기적의 감동실화 <챔프>(제작: ㈜화인웍스 (주)예인문화 (주)대명컬처테인먼트 (주)CL엔터테인먼트 /감독: 이환경 /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유쾌한 콧수염 가족의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올 추석 대표영화로서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차태현 & 김수정, “우리는 완벽한 부녀 사이!”
경주마 우박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가족의 탄생
유쾌함과 따스함이 묻어나는 런칭 포스터 대공개!!

▲ 사진제공=쇼박스미디어플렉스, 영화 챔프

9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추석 대표영화로 힘찬 출발을 알린 영화 <챔프>가 콧수염 부녀와 경주마 우박이가 함께하는 특별한 가족의 탄생을 알리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차태현 특유의 유쾌한 표정과 천진난만하게 브이를 그리고 있는 김수정의 조화는 실제 부녀가 아닐까 하는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그리고 이들 부녀와 운명을 함께하는 특별한 가족, 절름발이 경주마 ‘우박이’가 늠름한 실물을 공개해 영화 속 주연배우다운 위풍당당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기적의 감동실화 <챔프>
올 추석은 <챔프>가 책임진다!

런칭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추석 대표영화로서 본격적인 실체를 드러낸 영화 <챔프>는 교통사고로 시신경을 다친 채 어린 딸과 남겨진 기수 승호(차태현)와 같은 사고로 절름발이가 된 경주마 우박이가 함께 역경을 극복하고, 우승을 향해 도전하는 기적의 감동실화. <챔프>는 <각설탕>을 통해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이환경 감독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작품이다. 스펙터클한 영상과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차태현, 김수정과 더불어 유오성, 박하선, 김상호 등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해 재미와 완성도를 두루 갖춘 작품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유쾌한 에피소드와 긴장감 넘치고 스펙터클한 경주 장면, 그리고 실화를 바탕으로 한 뭉클한 감동까지 선사할 <챔프>는 올 추석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