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지 연인’ 이동욱, 평창서 ‘팬미팅+패럴림픽 관람’…홍보 효과 톡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이동욱이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팬미팅으로 분위기를 한층 상승시켰다.

지난 13일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강릉 아트센터에서 'GO 평창 2018 with 이동욱' 팬미팅이 진행되었다. 이 날 열린 팬미팅은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주최하는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앞서 배우 장근석이 패럴림픽 개막에 맞춰 춘천 팬미팅을 진행한데 이어 이동욱이 바통을 받았다.

이동욱은 ‘GO 평창 2018 with 이동욱’ 팬미팅에서 별도의 진행자 없이 능숙하고 센스 넘치는 셀프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상황에 따라 핸드 마이크와 이어 마이크를 병행하는 남다른 스킬은 기본이었고, 남녀노소를 불문한 국내외 팬들이 자리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달콤한 보이스로 장내를 사로잡았다.

또, 기존의 평범한 팬미팅과 달리 OX 퀴즈, 손잡고 눈싸움, 손바닥 씨름, 셀카 촬영, 캔디 증정 등 랜덤 추첨된 팬들이 무대 위로 직접 올라 참여하고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참석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주었다.

특히 수시로 팬들과 눈을 맞추고 의견을 주고받는 그의 다정함에 팬미팅 분위기는 물론 호응도 또한 고조되었다.

이동욱 / 킹콩by스타쉽 제공
이동욱 / 킹콩by스타쉽 제공

팬미팅 종료 후에는 이동욱이 사전에 자비로 구입한 아이스하키 경기 1,000석에 팬들을 초대해 함께 관람 하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강원관광’ 홍보대사 다운 면모를 실감케 했다.

이동욱은 마지막으로 멀리 강릉까지 찾아 준 팬들에게 감사와 고마움을 표현하는 의미로 'FOR MY DEAR 아시아 투어 화보집'과 한정수량으로 특별 제작된 홍보대사 명함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애정을 아낌없이 담아 전했다.

평소 드라마와 국내외 패션 행사, 화보 활동에서 품절사태를 일으키는 이동욱의 막강한 파급력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강원관광’ 홍보대사로서의 맹활약이 더해져 대한민국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동욱은 최근 수지와 열애사실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