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인소설’ 오만석, 음주 연기? “맥주 실제로 마시고 취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살인소설’의 오만석의 과거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눈길을 끈다.

과거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는 오만석, 배성우의 연극 ‘트루웨스트리턴즈’ 리허설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두 분은 어떤 역할을 맡았나”라는 물음에 오만석은 “같은 역이다. 저희 둘 다 형이다”고 답했다.
 
이에 배성우는 “둘 다 동생할 나이는 아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연기와 연출의 차이를 묻는 질문에 오만석은 “연기가 더 힘든 것 같다. 연출을 하며 같이 하니까 더 힘든 것 같다. 함부로 얘기를 못 하겠다. 자기도 못하면서 왜 그러나 할까봐”라며 연출과 연기를 동시에 하는 것에 대한 고충을 밝혔다.

‘섹션TV 연예통신’ 오만석-배성우 / 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처
‘섹션TV 연예통신’ 오만석-배성우 / 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처

 
특히 재밌는 연기 중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오만석은 “맥주를 실제로 마신다. 세 캔에서 네 캔 정도 마시는데 연습실이 항상 술 냄새로 진동한다. 실제로 취한다”고 말했다.
 

오만석의 말을 들은 배성우는 “술에 약한 친구들은 실제로 취하고, 트름도 많이 한다”며 술에 관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오만석이 출연하는 영화 ‘살인소설’은 오는 4월 18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