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계 여성의 날’ 맞아 공대 유일 여학우에게 ‘한정판 명품 립스틱’ 선물한 남자 동기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공대의 홍일점 동기에게 특별한 선물을 한 남대생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넥스트샤크는 중국 광저우대학교(Guangzhou University) 공대생 첸 웨이치(Chen Weiqi)가 친구들에게 받은 깜짝 선물에 대해 전했다.

첸은 지난 8일 강의가 끝난 뒤 남학생들로부터 의문의 상자를 받았다.

상자를 연 첸은 한정판 맥 립스틱들이 들어있는 것을 보고 크게 감동했다. 동기들이 선물한 립스틱 세트는 1,800위안(한화 약 30만원) 상당의 고가의 선물이었다.

이는 남자 동기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그들의 유일한 여자 동기 첸에게 선물한 것이었다.

Next Shark
Next Shark

남자 동기들은 첸이 무슨 색의 립스틱을 좋아할까 고민하던 찰나에 모든 색이 다 들어간 립스틱 세트를 구매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첸이 동기들로부터 이러한 관심을 받는 것이 처음은 아니다.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첸은 동기들이 물병을 열어주고 가방을 들어주는 것에 익숙하다며 동기들의 매너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