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시안 레드, 한국 방문기 곰TV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011년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2집 [Fuerteventura]를 홍보를 위해 한국을 깜짝 방문하여 ‘스페인의 아이유’로 불리며 화제를 뿌렸던 러시안 레드의 한국 방문기가 곰TV를 통해 방영된다.

▲ 사진제공=소니뮤직코리아, 러시안 레드

러시안 레드는 한국을 방문하여 EBS 스페이스 공감, 노홍철의 친친, 장윤주 라디오 ‘오늘 아침 장윤주입니다.’ 프로그램에 출연 하여 재치 있는 입담과 멋진 라이브를 선보였고, 홍대에서 깜작 게릴라 라이브를 펼치며 러시안 레드를 만나고 싶었던 오랜 팬들에게 깜짝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하였다. 또한 버스킹 영상을 전문으로 찍는 렉 앤 플레이 (Rec & Play)와 함께 북촌 한옥 마을을 찾아 한옥에서 어쿠스틱 라이브를 촬영하기도 하였다.

▲ 사진제공=소니뮤직코리아, 러시안 레드

3박 4일 동안 러시안 레드를 밀착 취재한 곰TV를 통해 공식 스케쥴 이 후에 미공개 독점 방영되는 홍대에서 쇼핑을 하며 돌아다니는 모습, LP바에서 민혜경의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는 등의 솔직하고 담백한 러시안 레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러시안 레드 EBS 스페이스 공감 라이브는 2011년 7월 14일 밤 12시 35분 방영과 Rec&Play와 함께 북촌 한옥 마을에서 찍은 라이브 비디오는 7월 18일 공개 될 예정이고, 한국 방문 비하인드 스토리인 ‘러시안 레드의 한국 방문기’는 곰TV(www.gomtv.com/music)를 통해 를 통해 2011년 7월 14일 오후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제공=소니뮤직코리아, 러시안 레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