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마성의 입동굴을 가진 매력둥이 스타 1위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3.15 13: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네티즌들이 마성의 입동굴을 가진 매력둥이 스타로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가 ‘입덕포인트! 마성의 ‘입동굴’가진 매력둥이 스타는?’ 이란 주제로 투표를 실시간 결과 강다니엘이 1위에 올랐다.

익사이팅디시 투표 결과 / 익사이팅디시 캡처
익사이팅디시 투표 결과 / 익사이팅디시 캡처

이 투표는 지난 2월 18일부터 2월 24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다.

강다니엘은 득표수 3,343표·득표율 88.4% 기록하며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다. 그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랭킹 1위로 마무리, 워너원의 멤버가 됐다. 또한 강다니엘은 대형견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무대 위 반전 포스로 큰 사랑을 받으며 실시하는 설문조사마다 1위에 올라 인기를 입증했다.

2위는 득표수 152표·득표율 4%로 방탄소년단 슈가가 차지했다. 슈가는 무대 위에서 섹시하고 카리스마 있는 매력으로 ‘민군주’라는 별명을 얻었다. 슈가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최근 한국 그룹 최초 3억 뷰 MV 2편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3위는 득표수 100표·득표율 2.6%로 구준회가 됐다. 구준회가 속한 아이콘은 최근 ‘사랑을 했다’, ‘고무줄다리기’ 등 발표한 곡마다 연이어 히트 치며 명실상부 ‘최고’의 아이돌로 완벽하게 자리 잡았다.

이 외에 권지용, 육성재, 조이, 시우민 등이 뒤를 이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