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류’ 이봉주 카메오 출연, ‘국민 마라토너’→연기까지?…‘당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역류’ 임도윤의 소개팅 상대로 이봉주가 등장했다. 카메오로 출연했다.

15일 방송된 ‘역류’에서는 공다미(임도윤)에게 소개팅을 시켜주는 홍초희(소희정)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초희는 소개팅 자리를 만들어 공다미에게 “내가 정말 좋아하는 마라톤 동호회 회장님”이라며 이정주(이봉주)를 소개했다.

이정주는 “안녕하세요 이정주라고 합니다”라며 공다미를 향해 웃어 보였고, 홍초희는 이정주에게 공다미를 “내 친조카나 다름없는 애”라고 소개했다.

이봉주 / MBC ‘역류’ 방송 캡처
이봉주 / MBC ‘역류’ 방송 캡처

홍초희는 “철인 3종경기도 나가셨다면서요? 보기엔 여리여리하신데 보기와 다르게 강단 있으시다”라며 이정주를 치켜 세웠다. 이에 이정주는 “제가 뭔가 하고자 하면 이루고 마는 강단이 좀 있는 편입니다”라며 뿌듯해했다.

MBC 일일드라마‘역류’는 사랑하는 사람과 필요한 사람이 엇갈린 인물들이 복수와 욕망을 위해 벌이는 위태로운 싸움을 그린 홈멜로 심리스릴러다. 오전 7시 5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