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PM Hands Up, 싱가포르 럭셔리 뮤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PM ‘Hands Up’ 뮤직비디오, 이번엔 싱가포르 편이다!

2PM이 15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원곡보다 Hot한 Hands Up 리믹스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했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PM Hands Up 뮤직비디오

새롭게 공개된 Hands Up의 ‘싱가포르’버전 뮤직비디오는 요트와 클럽에서 신나는 파티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Hands Up 리믹스곡과 어우러져 더 큰 설렘과 즐거움을 준다.

화창한 싱가포르의 햇살과 파란바다 위 요트에서 춤을 추는 멤버들의 모습은 어느 때 보다 평화롭고 여유로우며, 춤과 노래, 그리고 칵테일을 들고 즐기는 요트 파티는 보는 사람마저 함께 즐기고 싶게 만든다.

밤이 되어 클럽으로 들어가는 멤버들은 화려한 모습으로 변신,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Hot하게 클럽의 분위기를 주도한다. 때론 멋있게, 때론 코믹한 표정으로 음악과 춤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은 그야말로 2PM스러우며, 뮤직비디오에 이어지는 티저 영상 메이킹은 ‘싱가포르’편 뮤직비디오를 보는 재미를 더 한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PM Hands Up 뮤직비디오

 2PM의 싱가포르편 뮤직비디오는 2PM의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