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샤벳(Dal★shabet)' 머드축제 하나로 만든 '핑크로켓'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지난 16일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에서 '제14회 보령머드축제'가 개막했다.

대한민국 명예 대표축제인 보령머드축제는 '세계인과 함께하는 신나는 머드체험'이라는 주제로 7월16일부터 24일까지 9일동안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개최된다.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룬 서해안 최대의 대천해수욕장에서 청정 머드체험과 해수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축제는 지난해 268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갔으며 이 중 18만 3천명이 외국인으로 세계적인 축제로 발돋음 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머드에 흠뻑 빠져라! 뒹굴어라! 그리고 즐겨라!' 슬로건을 내걸며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지향하고 있다.

한편, 오후 8시부터 시작된 개막행사는 개그맨 송중근과 모델 박현지의 진행으로 강승모,성진우,태진아,진주,이루,김국환,홍원빈,5dolls,마야,김그림,쥬얼리,달샤벳,걸스데이,사랑과평화 등이 참여하여 개막식을 빛내주었다.

▲ 사진=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 사진=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 사진=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 사진=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 사진=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 사진=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