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류승룡-이하늬-진선규, ‘극한직업’ 출연…3월 말 크랭크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는 영화 ‘극한직업’에 출연한다.

14일 영화 ‘극한직업’ 측은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공명으로 캐스팅이 완료됐다”며 3월말 크랭크인 예정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영화 ‘극한직업’은 범죄조직을 소탕하려는 마약반 형사들이 잠복근무를 위해 위장창업한 치킨집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 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언제나 맡은 바 업무에 충실하지만 마음 먹은 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는 만년반장 고반장 역은 류승룡이 맡았다.

또한 매운 손맛과 독한 말맛으로 무장한 장형사 역에는 이하늬가, 잠복근무 중 우연히 절대미각을 발견하게 된 마형사 역에는 진선규가 낙점되었다.

류승룡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류승룡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하늬와 진선규는 영화 속에서 앙숙 케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마약반에서 유일하게 정신 줄을 잡고 있는 영호 역에는 이동휘가, 의욕만 넘치는 팀의 막내 재훈 역에는 라이징 스타 공명이 캐스팅 되었다. 

‘극한직업’의 연출을 맡은 이병헌 감독은 함께 호흡을 맞출 5인의 배우들에 대해 “너무나 훌륭한 배우들이 모여 흥미로운 조합을 빚어냈다. 이들과 함께 할 작업에 가슴 설레고 기대된다.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는 소감을 밝히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고, 버무리고 튀기는 극한 상황을 마주하게 된 마약반의 짠내 나는 활약을 그린 ‘극한직업’은 캐스팅을 완료하고 3월말 크랭크인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