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Secret) '전효성' 민낯 공개, ‘우월한 쌩얼’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7월 20일, 시크릿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리더 전효성 연습 중 셀카 공개
 
‘별빛달빛’으로 최근 다시 한 번 걸그룹 최강자임을 증명한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이 연습 중에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전효성은 7월 20일, 시크릿의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방송국 음악방송이 아닌, 공연무대가 아닌 연습실에서 마이크를 오랜만에 잡으니 감회가 새롭네요.” 라며, 민낯에 후드를 쓰고, 커다란 뿔테 안경에, 마이크를 잡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리고, “시크릿은 열심히 연습중이랍니다. 그동안 별빛달빛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음앨범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덧붙이며,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시크릿(Secret) 전효성

 
팬들은 “우리 효성이는 언제부터 이렇게 이뻤나?”, “생얼이에요? 완전여신!”이라는 등의 댓글을 통해, 전효성의 ‘도자기 피부’를 칭찬했다. 또한, 한 40대 아저씨 팬은, “40대 배나온 제가 가끔 마누라 앞에서 별빛달빛 안무 흉내 내는데요. 웃긴다고 자지러져요. 시크릿 파이팅”이라고 덧붙여, 시크릿의 폭넓은 팬층을 증명했다.
 
지난 주, ‘샤이보이’에 이어 ‘별빛달빛’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시크릿은, 지난 13일 도쿄돔에 모인 5만 명의 관객 앞에서 뜨겁게 펼쳐졌던 ‘뮤직뱅크 인 도쿄 케이팝 페스티벌(MusicBank in Tokyo K-POP Festival)’이 오는 22일에 방송되는 것에 이어, 24일에는 ‘인기가요’의 여름 특집 방송을 통해 아쉬운 팬들에게 마지막 선물을 선사한다.
 
내달 3일에 ‘마돈나’로 일본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시크릿은, 곧 이어 국내 정규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