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의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 탐구생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이유’와 함께하는 웃음과 모험, 감동이 가득한 판타지 스토리북!!
 
하반기 출판계에 신선한 충격을 줄 새로운 스타일의 책이 나왔다. ㈜서울비주얼웍스(대표 유병덕)는 스타마케팅의 연장선이 아닌 철저한 기획과 분석을 통해 국민 여동생 “아이유”와 다양한 퍼즐을 결합한 신개념 두뇌트레이닝 스토리북인<이상한 나라의 아이유>를 출판헸다.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아이유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는 아이유의 발랄함과 순수함을 파스텔톤 일러스트에 담아 아름답게 연출했다. 또한 국내 최고의 퍼즐 전문가들이 참여,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인기 퍼즐들을 다채롭게 배치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수 있는 작품으로 탄생됐다.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시크릿 선화

 
쉬워 보이지만 헷갈리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퍼즐인 미로찾기를 비롯해 집중력과 지각 능력을 키워주는 숨은그림찾기, 틀린그림찾기 등을 수록했고 안경 없이도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신기한 매직아이도 추가되었다. 이 매직아이를 보면 아이유의 취향이나 이모저모 알 수 있게 제작해 흥미를 한층 돋운다. 또한 권말 부록으로 아이유 옷 코디하기를 제공, 아이유란 스타를 대상으로 인형놀이를 즐길 수 있는 즐거움도 제공한다.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시크릿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의 정체성은 분명 두뇌 트레이닝 북이다. 그러면서도 동화이기도 하다. 또 만화도 있다. 연결고리가 없을 것 같은 각기 서로 다른 장르가 결합되어 감칠맛 나게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게 이 책의 최대 장점이다. 물론 국민 여동생이자 실력파 가수로 자리매김한 아이유가 주인공인 것은 말할 나위 없다. 독자들은 주인공 아이유가 이상한 나라에서 겪는 기기묘묘한 체험과 박진감 넘치는 모험을 즐기는 한편, 스토리에 녹아 들어간 퍼즐들을 푸는 재미를 동시에 경험하게 될 것이다.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시크릿 효성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는 그 자체로서도 훌륭한 콘텐츠이지만 아이유를 만나 반짝반짝 빛나는 최고의 작품으로 완성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재능 넘치는 스타와 내실 있는 콘텐츠의 결합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참신한 시도일 것이다.
 
인터파크를 통해 <이상한 나라의 아이유> 도서를 구매한 고객에는 어린이 스도쿠 1권을 사은품으로 주고 있으며, 도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아이유” 스마트폰 케이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귀엽지만 영리한, 순수하지만 야무진 이미지의 아이유와 아이들의 지능계발을 돕는 퍼즐은 무척 잘 어울리는 최상의 조합으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