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휘재 가족 4월 중 마지막 방송 진행”

  • 안윤지 기자
  • 승인 2018.03.13 16: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윤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이휘재 가족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13일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은 “‘슈돌’의 원년 멤버 아빠 이휘재와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 가족이 본 프로그램을 졸업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슈돌’ 측은 “서언, 서준이의 성장을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휘재씨 가족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휘재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이휘재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이휘재는 ‘슈돌’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참여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휘재의 아들 이서언, 이서준은 프로그램의 아이콘으로도 자리잡아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하 ‘슈돌’ 측 공식입장 전문.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파일럿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슈돌’의 원년 멤버 아빠 이휘재와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 가족이 본 프로그램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초보아빠 시절부터 능숙한 슈퍼맨이 되기까지 노력하는 아빠로서 많은 웃음과 감동을 보여준 이휘재씨와 단짝 케미로 많은 기쁨을 선물해준 서언, 서준 쌍둥이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서언, 서준이의 성장을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휘재씨 가족을 응원하겠습니다.

(이휘재 씨 가족의 마지막 방송은 4월 중 예정입니다. 마지막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