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이비제이(JBJ), Mnet M2 ‘아이돌리티’ 최종 승자팀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제이비제이가 Mnet M2 ‘아이돌리티’에서 게임 승리팀을 가린다.

13일 제이비제이(JBJ)가 오후 7시 방송되는 Mnet M2 ‘아이돌리티: JBJ의 조이풀마블’에서 게임의 최종 승리팀을 가린다. 

Mnet M2 ‘아이돌리티: JBJ의 조이풀마블’은 마블게임을 콘셉트로 JBJ멤버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게임을 진행, 멤버들은 칸 위의 서울의 주요 땅들을 마저 인수하기 위해 미션 수행에 열을 올린다.

이날 방송에서 JBJ는 ‘스피드 퀴즈’, ‘노태현을 이겨라: 손바닥 밀치기’, ‘주어진 문장 휴대폰 타자 빨리 치기’, ‘김용국을 이겨라: 저음 OR 고음 대결’ 등의 미션으로 시청자들의 웃음 사냥을 예고한다. 

특히 멤버 켄타는 매 미션 마다 남다른 열정으로 임했다는 후문. 앞서 그는 지난 방송에서 미션수행 중 눈싸움 배틀에서 폭풍 눈물을 흘렸을 뿐만 아니라, 극강의 애교 배틀과 걸그룹 랜덤 댄스 등 승부욕 넘치는 모습으로 귀여운 ‘흑역사’를 대거 생성한 바 있다. 

사진=Mnet M2 제공
사진=Mnet M2 제공

‘아이돌리티: JBJ의 조이풀마블’은 지난달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오늘(13일) 5~6회가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20일 오후 7시엔 Mnet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아이돌리티’는 Mnet의 디지털채널 M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돌 버라이어티쇼로 한 팀만을 위한 웹 예능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현재 M2는 방송사 규모로는 최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누적 조회수 11억 뷰를 기록하며 음악을 통한 디지털 콘텐츠 리더로서 입지를 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