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주의 남자, '박시후'-'문채원'의 핏빛 로맨스 서막 알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가 단 2회만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며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작품’이라는 호평과 함께 안방극장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한 <공주의 남자>는 방송 전후로 드라마 관련 키워드들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드라마에 대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 사진제공=모스컴퍼니, 공주의 남자

<공주의 남자>가 이토록 강렬하게 첫 인상을 남길 수 있었던 것은 청춘 남녀들의 첫 사랑의 산뜻한 매력과 조선 최고 권력가들의 욕망이 오가는 긴장감이 조화롭게 믹스되어 모든 연령대가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세대 공감 작품’이기 때문이라는 평.

어제 방송된 <공주의 남자> 2회에서는 세령(문채원 분)의 남편감으로 혼담을 넣었던 김승유(박시후 분)가 경혜공주(홍수현 분)의 부마로 내정되자, 수양대군(김영철 분)은 김종서(이순재 분)가 자신의 혼담을 무시하고 문종(정동환 분)을 택했다고 생각, 숨 막힐 듯 한 긴장감으로 두 인물 사이 본격 대립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날카로운 첫 만남 이후, 승유와 세령의 ‘티격태격 만남’이 계속되는 가운데 세령을 위한 승유의 자상한 ‘승마과외’로 한 층 가까워진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김승유는 살아 돌아오지 못할 것이네”라는 수양대군의 목소리 아래 도적떼의 갑작스런 습격을 받는 승유와 세령의 모습이 그려지며 두 사람의 ‘핏빛 로맨스’의 서막을 알렸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중년층이 봐도 충분히 공감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 무게감, 속도감, 긴장감, 영상미 등 ’명품 사극‘이 탄생한 것 같다’, ‘<공주의 남자>는 지금까지 본 사극 중 가장 흥미롭고 신선한 소재인 듯. 풋풋함과 노련함이 잘 녹아있는 드라마다!’, ‘오랜만에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발견했다!’ 등 <공주의 남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내비쳤다.

명품 중견배우들이 이끄는 강렬한 정통사극의 분위기에 젊은 배우들이 펼치는 실감나는 액션, 긴박감 넘치는 구성, 풋풋하고 발랄한 로맨스가 적절히 잘 조화되어 모든 연령대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는 호평을 받으며 수목드라마의 새로운 강자 자리를 노리고 있는 KBS <공주의 남자>는 다음 주 수요일(27일) 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