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 하의실종 우월한 각선미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상현 기자)

틴탑, 하의실종 하이힐에 우월한 각선미 화제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TEEN TOP(틴탑)의 하의실종과 하이힐로 화제가 되었던 티저사진에 대한 반응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과 19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TEEN TOP(틴탑)의 파격 티저사진에 남, 여가 각각 엇갈린 의견을 보이고 있는 것.

TEEN TOP(틴탑)의 여자보다 우월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이번 사진을 본 여성 네티즌들의 경우여자들의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다리이다’, ‘하이힐 없이도 우월한 각선미를 가졌다’, ‘여자 아이돌의 하의실종만 보다가 남자 하의실종을 보니 신선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남자 네티즌들의 경우하의실종에 하이힐까지 이건 아닌 것 같다’, ‘남자인 내가 다 민망하다’, ‘역시 하의실종과 하이힐은 여자만의 특권인 것 같다등의 상반된 반응을 나타내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한 네티즌은티저 사진만 보고 노래도 나오기 전에 청소년 유해판정 받는 줄 알았다며 재치있는 의견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오는 26일 첫 번째 미니앨범 [ROMAN:로망]을 발표하는 TEENTOP(틴탑) 21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뮤직비디오에서 연기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