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 결혼했어요, '장우-은정' 부부의 신혼여행 마지막 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닉쿤이 빅토리아와 포켓볼을 치던 도중, 아내에게 버럭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빅토리아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했던 닉쿤은 스스로를 '당.신.(당구의 신)'이라 칭하며, 빅토리아의 '포켓볼 코치'로 나섰는데. 빅토리아에게 화려한 포켓볼 기술을 선보이던 닉쿤은 아내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고, 급기야 빅토리아를 의심해 '버럭 닉쿤'으로 돌변했다.

'당구의 신' 닉쿤을 버럭하게 만든 사건은 무엇일지,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 신혼여행의 마지막 날을 맞이한 장우-은정 부부, 두 사람은 해변에서 함께 카약과 물놀이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런데 갑자기 장우는 은정에게 모래찜질을 해주겠다며 은정을 모래밭에 파묻기 시작했는데, 이후 장우는 은정에게 돌발 행동을 해 은정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한편, 이런 돌발 행동 이후 은정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장우는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장우가 은정을 모래밭에 파묻은 속셈은 무엇이었을지, 장우를 놀라게 만든 은정의 뜻밖의 반응은 무엇일지, 7월 23일(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지난 주, 경주의 한 병원에서 건강 검진을 받던 김원준-박소현 부부. 그런데 검사를 받던 두 사람이 초긴장할 만한 일이 벌어졌다고. 바로 초음파 검사 도중, 김원준의 몸에서 ‘희미하지만 새까만 무언가’가 발견된 것. 이에 평소 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밥심으로 다져온 체력을 자랑하던 김원준은 물론, 옆에서 남편의 검사를 지켜보던 박소현 역시 의외의 결과에 놀라게 됐다는 후문.

특히 이날 검진을 통해 연예계 최강 동안 커플인 두 사람의 신체 나이 또한 적나라하게 밝혀질 예정이라는데. 과연 소원부부의 건강 검진 결과는 어떨지, ‘소원부부의 경주 건강 여행’편은 23일 오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가 결혼을 할지 선택하는 자리를 가졌다.

그동안 예비부부로서 서로를 알아가던 두 사람은 놀이공원에서 마지막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이제까지 예비 신부 권리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데이비드 오의 노력들이 통했을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후 약속한 결정의 시간이 다가오자 데이비드 오가 먼저 약속 장소에 나타났고 곧 권리세도 모습을 드러냈다고. 데이비드 오의 솔직한 발언을 들은 권리세는 마침내 최후의 결정을 내렸다는데.

예비부부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의 결혼 선택 결과는 오는 23일 오후 5시 1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