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문] ‘불륜 의혹’ 박수현 예비후보, “오영환의 함정에 빠졌다” 호소…“영환이 형! 기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박수현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오영환의 함정에 빠졌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고 나섰다.

13일 오전 박수현 예비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꼭 읽어 주시겠어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서문을 “사람의 악마적 본성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밤 입니다”, “이런 뒤통수를 하도 당해서 별로 이상 하지도 않습니다”라며 현재 곤란해진 자신의 처지를 깔고 시작했다.

박 예비후보는 “오늘 아침에 이상한 일이 있었습니다”(글을 쓴 시각을 고려할때 ‘오늘’은 지난 12일을 의미한다)라며 “오늘 오전 7시 쯤, 오영환씨로부터 “어떻게 도와주면 되냐”면서 전화가 왔고, 저는 우리가 화해했다는 입장을 중앙당 지도부에 전달하면 기뻐하시지 않겠냐고 말했더니, 자신이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 입장을 정리 해주면 그렇게 하겠다고 했습니다”라고 사건을 설명했다.

그는 이어 “이것이 함정이었네요”라며 “저는 오영환씨가 말했으면 좋겠다는 희망사항을 정리해서 카톡으로 보내면서, 이에 대한 오영환씨의 입장을 최종수정해 주면 그대로 수용해 전달하겠다고 했습니다”라고 자신이 함정에 빠졌다고 주장하는 경위를 말했다.

박 예비후보는 하루종일 오영환과의 화해 메세지를 당에 전달하기 위해 기다렸으나 끝내 그와 통화가 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그리고 그사이 오영환이 박 예비후보가 보낸 메세지 초안을 들고 TV조선에 찾아가 ‘박수현이 거짓말을 시켰다’고 했고, 그것이 오늘 TV조선 뉴스에 방영됐다는 것이다.

이 상황에 대해 박 예비후보는 “오영환 형님! 그런데 이게 뭐죠?”, “저와 눈물로 함께 했던 시간이 거짓일 수가 있나요? 저를 이렇게 죽이고 싶을 만큼 미웠습니까?”라며 감정에 북받친 글을 이어나갔다.

또한 그는 “영환이 형! 오늘 형님은 정말 비겁하셨어요! 그래도 잘 자요!”라며 “오늘 저에게 큰 세상 가르쳐 주셨습니다. 영환이 형! 기쁘세요?”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박수현 / 박수현 페이스북
박수현 / 박수현 페이스북

지난 9일 민주당 당원이라고 밝힌 오영환은 충남도청 브리핑룸에서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충남지사 예비후보의 전 부인 A씨와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박 예비후보와 A시의원이 지금 당장의 권력을 밑천삼아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하고 있다”며 박 예비후보의 불륜설을 주장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박 예비후보는 “관음-선정적 단어를 동원한 거짓말”이라고 말하며 자신을 둘러싼 의혹을 부인, 박 예비후보의 내연녀로 함께 구설수에 오른 김영미 공주시의원 역시 명예훼손 혐의로 오영환을 검찰에 고소했다.

그리고 지난 12일 TV조선은 박 예비후보가 오영환에게 도지사 당선 이후 보상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이 담긴 음성 녹음을 단독으로 입수했다고 보도했다.

이하 박수현 예비후보 페이스북 전문

<꼭 읽어 주시겠어요?>

사람의 악마적 본성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밤 입니다.

이런 뒤통수를 하도 당해서 별로 이상 하지도 않습니다.

저를 충남도지사 예비후보에서 끌어내리려는 오영환씨와 눈물로 화해했습니다.

오영환씨가 충남도청에서 며칠 전 기자회견을 했고,
이 자리에 저의 
전 처까지 나타나 정말 충격을 받았습니다.

저의 전 처가 기자회견장에 나타난 순간, 저는 정치인으로 사망선고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분들이 왜 이렇게 했을까요?

2007년에 집을 나간 제 아내는 왜, 2012년 19대 총선, 2014년 지방선거, 2016년 20대 총선에 얼굴 
한 번 안 비치다가, 합의이혼한 전 남편인 제가 충남도지사 유력후보가 된 지금 나타났을까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에 이상한 일이 있었습니다.

오늘 오전 7시 쯤, 오영환씨로부터 "어떻게 도와주면 되냐"면서 전화가 왔고, 저는 우리가 화해했다는 입장을 중앙당 지도부에 전달하면 기뻐하시지 않겠냐고 말했더니, 자신이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 입장을 정리 해주면 그렇게 하겠다고 했습니다.

이것이 함정이었네요!

저는 오영환씨가 말했으면 좋겠다는 희망사항을 정리해서 카톡으로 보내면서, 이에 대한 오영환씨의 입장을 최종수정해 주면 그대로 수용해 전달하겠다고 했습니다.

이게 오전 7시~8시 상황이었고, 저는 오영환씨와의 화해 메세지를 당에 전달하기 위해 하루종일 기다렸습니다.

아울러, 오전 9시쯤 중앙당에서 확인전화를 할 수도 있으니 꼭 전화를 받아 줄 것을 요청했고, 내용은 본인이 하고 싶은 말을 다해도 좋다고 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화해와 용서니까요!

그런데 그게 끝이었고, 하루종일 오영환씨와는 통화가 안 되었습니다.

그사이 오영환씨는 자신이 저에게 작성해 달라고 요청한 메세지 초안을 들고 TV조선에 찾아가 '박수현이 거짓말을 시켰다'고 했고, 오늘 TV조선 뉴스에 방영되었습니다.

저는 오영환씨와 눈물의 대화를 하며 녹음을 해도 좋다고 했고, 오영환씨는 자기를 어떻게 보냐며 녹음할 일이 없다고 했는데, 고스란히 녹음을 하여 TV조선 기자님께 넘겼군요.

형님, 잘 하셨어요!
이 정도면 어차피 고발을 당하실 거고 형님이 기자에게 제공하신 녹음은 아무리 형님에게 유리한 부분만 제공했다고 해도 세상은 그렇게 녹록치 않습니다.

저는 차마 아름다운 화해의 순간을 녹음하는게 죄스러워 그렇게도 못했습니다.

우리의 대화 결과가 아무리 아름다워도 세상은 틀림없이 회유가 있었을 것이라고 규정할 것임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의심도 했습니다.
오영환씨가 녹음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었는데, 오영환씨의 눈물 앞에 너무 미안해서 저는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엊그제 저를 정치적으로 죽이겠다며 기자회견을 한 오영환씨 이지만,
그의 인생이 안스럽고, 제가 국회의원이던 시절에 더 잘 챙겨주지 못한 미안함으로 제가 먼저 전화했고, 전화를 받자마자 오영환씨는 미안하고 고통스럽다며 오열하였고 저도 함께 울었습니다.

오영환 형님!
그런데 이게 뭐죠?

제가 형님께 거짓말 하라고 시켰다고요?
저와 눈물로 함께 했던 시간이 거짓일 수가 있나요?
저를 이렇게 죽이고 싶을 만큼 미웠습니까?

아무리 미워도 화해하기로 해 놓고 그럴 수 있습니까?

혹시, 제가 형님께 죄송한 마음을 갖는 것 만큼이나, 형님도 저를 사랑하는 마음이 조금은 있기를 바랍니다.

영환이 형!
오늘 형님은 정말 비겁하셨어요!
그래도 잘 자요!
형은 저를 죽이려 하지만, 이제 그만 그 미움들 내려 놓으세요!
그 미움들이 또 형님에게 다가오는 또 다른 미움이 될 테니까요!

오늘 저에게 큰 세상 가르쳐 주셨습니다.
영환이 형! 기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