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가 남이가 ’박명수X전현무, 전해철 의원에게 “대중성 지명도 떨어진 분” 돌직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우리가 남이가’에서는 전해철 의원이 소통맨으로 등장했다.
 
12일 tvN 에서 방송된‘우리가 남이가’에서는 노무현 정부시절 43세에 최연소 민정수석이 됐던 더불어 민주당의 전해철 의원이 나왔다.

 

tvN‘우리가 남이가’방송캡처
tvN‘우리가 남이가’방송캡처

 
박명수는 전해철 의원을 보자 “대중성과 지명도가 많이 떨어진 분이다. 저희한테는 도움이 안 되시는 분이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전현무는 “이런 지적에 대해 익숙하지 안냐”라고 물었다.

이어 전해철 의원은 음식재료를 소개하면서 “내가 도시락을 드릴분이 요즘 원기가 부족한 분이다. 오늘 죽순밥, 낙지호롱구이 순대볶음를 만들거다”라고 말하며 MC들에게 포천 막걸리를 한잔씩 따라줬다.

이에 황교익이 “정말 맛있다”라고 말하며 감탄사를 하며 춤을 추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전현무는 전해철 의원에게 “요리는 할 줄 아냐? 우리가 지난번 안민석의원에게 속았다”라고 말했고 전해철 의원 빽빽하게 쓴 요리레시피 메모지를 꺼내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tvN 방송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남이가’은 매주 월요일 밤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