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아걸’ 제아, ‘비행소녀’ 새 멤버 합류 “저 쎈 언니 아니에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걸 크러쉬’의 대명사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가 ‘쎈 언니’ 이미지를 벗어 던졌다.

12일 방송되는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는 데뷔 12년 차인 걸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리더 제아가 새로운 비행소녀로 합류,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제아는 “많은 분들이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쎈 언니’로 알고 계신다. 사실 평소 보여드리지 못한 다른 모습들도 많다. 이 기회를 통해 비혼 생활도 이렇게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평소 ‘걸 크러쉬’의 대명사로 알려진 제아는 방송 최초로 일상을 공개하며 엉뚱발랄한 ‘비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제아는 평소 친하게 지내는 언니인 가수 황보, 안무가 배윤정과 다트 바에서 만남을 가졌다.

MBN 제공
MBN 제공

새로운 취미 생활로 다트를 즐기고 있다고 밝힌 그녀는 백발백중의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흘러나오는 음악에 몸을 맡기며 정체 불명의 춤을 추고, 언니들에게 스스럼 없이 가벼운 농담을 던지는 등 그간 보여준 강한 이미지와 상반된 모습으로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

한편, 다트 이후 이어진 대화에서 제아가 “만날 때마다 같은 말을 하는데도 재미있다”고 운을 떼자, 황보는 “너무 친해져서 서로 어떤 모습을 보여도 괜찮을 정도의 사이가 됐다”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안무를 담당하며 그녀와 연을 맺은 배윤정은 “나에게 제아는 너무 시끄러운 아이였다”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그녀는 “제아는 사람을 편하게 해주는 능력이 있다”면서 “같이 있으면 너무 편한 친구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비행소녀’는 12일(월)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