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유영, ‘나를 기억해’에서 강렬한 연기 변신 ‘NEW 스릴러퀸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이유영, 김희원 주연의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나를 기억해’가 4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배우 이유영이 충무로에 새로운 스릴러퀸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이유영은 기존 작품들을 통해 선보였던 이미지가 아닌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믿고 보는 연기력의 이유영이 2018년 새로운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나를 기억해’를 통해 새로운 스릴러퀸의 탄생을 예고한다. 영화 ‘나를 기억해’는 다른 시간, 다른 장소에서 같은 수법으로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 범죄에 휘말린 여교사와 전직 형사가 사건의 실체와 정체불명의 범인인 ‘마스터’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물이다.

이유영은 극 중 결혼을 앞두고 행복한 나날을 이어가던 중 갑작스럽게 의문의 범죄에 휘말리게 되는 고등학교 여교사 ‘서린’ 역을 맡았다.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지만 사건의 진실과 함께 범인을 직접 쫓으며 극을 이끄는 중심축이 된다.

평범해 보이지만 과거의 비밀을 간직한 고등학교 교사 서린으로 분한 이유영은 복합적인 심리를 가진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준비를 했다며 어려움을 토로했지만 서린의 복합적 감정선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주)오아시스이엔티 제공
(주)오아시스이엔티 제공

또한 강인한 여성 캐릭터를 검증된 연기력으로 섬세하게 표현하여,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스릴러퀸으로 등극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데뷔작 ‘봄’으로 밀라노 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이유영은 ‘간신’을 통해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등 이미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스크린 뿐 아니라 OCN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스릴러 드라마 [터널]에 이어, 이번 작품 ‘나를 기억해’에서도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여 ‘비밀은 없다’의 손예진, ‘미씽: 사라진 여자’의 공효진, ‘블라인드’의 김하늘을 잇는 새로운 스릴러 퀸의 탄생을 예고한다.

충무로에 새로운 스릴러퀸의 입성을 알리는 이유영 주연의 영화 ‘나를 기억해’는 4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